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4일 서울시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FNC 대표이사 한성호)가 코스닥 상장 기념식을 개최했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FNC엔터)는 2006년에 설립되어 FT아일랜드, 씨엔블루를 순차적으로 성공시키며 현재에 이르렀다. AOA 주니엘 및 이다해 이동건 윤진서 성혁 송은이 등 국내 정상급 엔터테인먼트사로 성장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설현이 너무 예뻐요 ^

  2. 초 근접 촬영인가요 ㅎㄷㄷ 부럽네요 설현이를 저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다니 ^^

  3. 설현이 냥이처럼 귀엽네요

  4. SPD님 무서워서
    연예인 하려면 피부부터 신경쓰고 다녀야 겠다 ㅋㅋ

  5. 모꼬리짱 2014.12.08 13:22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예쁘다 예뻐 소녀....

  6. 장미빛~ 장미빛~ 스카프만 보면은~내눈은 빛나네~~걸음이 멈춰지네~~~

  7. 감사합니다. 솜털마저 아름답네요...

  8. 서진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9. 일원짜리 2014.12.09 15:0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미소가 예쁜 설현!!
    넘 좋습니다.

  10. 와...피부가 완전 무결점이네요ㅋㅋ

  11. 설현이 눈 앞에 있는 착각이....최고네요^^

  12. 너무 이쁘다~~

  13. 사진 감사합니다.

  14. bae sam hong 2015.01.04 09:0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어제설현생일 축하드림니다 사진너무좋아요
    앞으로도 좋은사진많이....

  15. 찍지좀 마요.. 바로앞에서봐도 저런건안보이겠다

  16. 찍지좀 마요.. 바로앞에서봐도 저런건안보이겠다

  17. 수지남편 2015.02.04 17:5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설현 초근접사진~ 좋습니다~ 화소도 높은 고화직 사진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근데 제 PC가 이상한건지? 위에 초근접1장만 보이고 나머지는 "이미지를 불러올수없습니다" 표기가 나오네요 T-T
    화통하게 많은 사진의 공개~ 부탁드립니다.

  18. 수지남편 2015.02.04 18:0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ㄴ [추가내용] 다시 들어와서 보니 사진들 쭈욱 다 보이네요 ^^
    초근접사진~ 정말 이쁘게 잘나왔네요 ^-^ 다른 어그로들 (지들이 자칭 팬이라고 떠드는것들)이 초근접사진찍지말라고 짖어대는데 그런거 신경쓰지마세요^^

  19. 카메라가 얼마나 좋으면 화질이 ㅎㄷㄷ
    피부 정말 좋네요 ㅎㅎ

  20. 카메라가 얼마나 좋으면 화질이 ㅎㄷㄷ
    피부 정말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