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걸그룹 투아이즈(2eyes)가 지난 26일 서울시 용산구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서울 눈축제에 참석했다. (주)아리온컴퍼니 눈축제 조직위원회는 세계적 도시 서울의 아름다움과 눈썰매 설맞이 민속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끽할 수 있는 서울 눈축제를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12월 18일 부터 2월 9일까지 개최한다. 26일에는 서울 눈축제 고객들을 위해 걸그룹 투아이즈가 나와 축하공연과 사인회를 펼쳤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투아이즈 쓰리톱은 어디에도 안꿀리는듯 너무이쁘네요~

  3. 행복나무 2014.04.27 20:20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이쁜 그룹이네요~
    사진 잘 봤습니다~

  4. 일원짜리 2014.04.27 21:5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토속적인 이름 향숙이...
    얼굴은 정말 예뻐요.

  5. 앞으로가 기대되는 그룹이네요ㅎㅎ

  6. 대수리게스 2014.04.27 22:0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감사요~

  7. 맴버간의 격차가 다소 큰 그룹이네요..ㅎㅎ

    누가 원톱으로 그룹을 띄울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8. 사진 감사드립니다.

  9. 투아이즈사진 감사 합니다

  10. 새로운 그룹이네요~~

  11.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12.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13. 배추도사 2014.04.28 14:44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얼굴이 낯설어 같은인물인줄 알았는데...원톱 비주얼 그룹은 아니었네요. 참신한 새얼굴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14. 주말을 보내고 왔을뿐인데...
    주말동안 쉬지도 않으시고 업로드 하셧네 ㅜㅜ
    감사합니다.

  15. 예전부터 지켜보던 그룹인데....소속사에서 뭐하는지...
    곡빨만 제대로 받으면 확 뜰 것 같은데..

  16. 오오.. 괜찮은데요?

  17. 이쁘네요 ㅎㅎ

  18. 향숙이 이름 참 친근감 있어요~

  19. 이야 예쁩니다 잘봤습니다

  20. 스테펜울프 2014.05.20 21:26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게속봐도 이쁘네요.
    이쁜처자들의 역습ㅋㅋ

  21. 향숙이라는 이름이 참 친숙하게 들리고 좋아요..